주문이 아직 도착하지 않은 경우 다음 방법으로 배송 정보를 확인하세요.
- 배송 확인 이메일에서 예상 배송일을 확인하세요.
- 제공된 배송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배송 확인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 배송 추적 서비스를 사용하여 주문을 보낸 경우 배송 이메일을 확인하고 추적 포털 링크를 클릭하여 배송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주문의 예상 배송일이 지났는데도 상품을받지 못한 경우 소매 업체에 연락하여 알려주십시오.
유용한 팁 : 소매점에 연락하기 전에 이웃이나 지역 배송 사무소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소포가 현지 우체국에 전달되면 현지 수거 지점에서 수거해야 할 수 있습니다.
소매점에 연락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하십시오.
- 대화 형 도움말 센터 (페이지 뒤로 클릭)를 방문하여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답하여 소매 업체에 직접 메시지를 보내거나
- Fruugo 계정에 로그인하고 주문을 확인한 다음 'Raise order enquiry'를 클릭하여 소매점에 직접 메시지를 보냅니다.
소매 업체는 48 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합리적인 기간 내에 주문이 지연되거나 누락 된 경우 소매점에 알려주십시오.
배송 확인 이메일이 없으면 어떻게하나요?
주문이 아직 배송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주문 확인 이메일의 배송 예정일이 지난 경우 대화 형 도움말 센터를 사용하거나 Fruugo 계정에 로그인하여 소매 업체에 연락하여 배송 상태를 확인하세요.
체크 아웃 후 Fruugo로부터 이메일을받지 못한 경우 결제 중에 실수로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을 수 있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도움말을 안내하는 대화 형 도움말 센터를 사용하세요.
결제시 잘못되거나 불완전한 배송 주소를 입력하면 어떻게 되나요?
완벽하고 정확한 주소는 성공적인 배송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주소가 불완전하거나 부정확하면 상당한 지연이 발생하거나 소포가 발송인에게 반송되거나 소포가 분실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당사의 도움말 센터를 사용하거나 Fruugo 계정을 통해 가능한 한 빨리 올바른 정보를 포함하여 소매점에 메시지를 보내 택배로 수정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안타깝게도 주소를 잘못 입력하거나 불완전한 주소를 입력 한 경우 분실 된 소포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으며이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제공 한 주소가 귀하의 주소가 아니더라도 여전히 유효한 경우 : 패키지가 해당 주소로 배송 될 수 있으며 상품을 회수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이 경우, 소매 업체가 귀하의 상품을 올바른 주소로 재배송하는 경우 귀하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소매 업체가 상품을 재배송하지 않을 경우 상품 비용을 환불 받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