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문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세요

주문이 아직 도착하지 않은 경우 다음 방법으로 배송 정보를 확인하세요.

  1. 배송 확인 이메일에서 예상 배송일을 확인하세요.
  2. 제공된 배송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배송 확인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3. 배송 추적 서비스를 사용하여 주문을 보낸 경우 배송 이메일을 확인하고 추적 포털 링크를 클릭하여 배송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주문의 예상 배송일이 지났는데도 상품을받지 못한 경우 소매 업체에 연락하여 알려주십시오.

유용한 팁 : 소매점에 연락하기 전에 이웃이나 지역 배송 사무소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소포가 현지 우체국에 전달되면 현지 수거 지점에서 수거해야 할 수 있습니다.

소매점에 연락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하십시오.

  1. 대화 형 도움말 센터 (페이지 뒤로 클릭)를 방문하여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답하여 소매 업체에 직접 메시지를 보내거나
  2. Fruugo 계정에 로그인하고 주문을 확인한 다음 'Raise order enquiry'를 클릭하여 소매점에 직접 메시지를 보냅니다. 

소매 업체는 48 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합리적인 기간 내에 주문이 지연되거나 누락 된 경우 소매점에 알려주십시오.


배송 확인 이메일이 없으면 어떻게하나요?

주문이 아직 배송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주문 확인 이메일의 배송 예정일이 지난 경우 대화 형 도움말 센터를 사용하거나 Fruugo 계정에 로그인하여 소매 업체에 연락하여 배송 상태를 확인하세요.

체크 아웃 후 Fruugo로부터 이메일을받지 못한 경우 결제 중에 실수로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을 수 있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도움말을 안내하는 대화 형 도움말 센터를 사용하세요.


결제시 잘못되거나 불완전한 배송 주소를 입력하면 어떻게 되나요?

완벽하고 정확한 주소는 성공적인 배송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주소가 불완전하거나 부정확하면 상당한 지연이 발생하거나 소포가 발송인에게 반송되거나 소포가 분실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당사의 도움말 센터를 사용하거나 Fruugo 계정을 통해 가능한 한 빨리 올바른 정보를 포함하여 소매점에 메시지를 보내 택배로 수정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안타깝게도 주소를 잘못 입력하거나 불완전한 주소를 입력 한 경우 분실 된 소포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으며이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제공 한 주소가 귀하의 주소가 아니더라도 여전히 유효한 경우 : 패키지가 해당 주소로 배송 될 수 있으며 상품을 회수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이 경우, 소매 업체가 귀하의 상품을 올바른 주소로 재배송하는 경우 귀하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소매 업체가 상품을 재배송하지 않을 경우 상품 비용을 환불 받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