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시 입력 한 이메일 주소로 다음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주문 '감사합니다'이메일 –이 이메일은 주문 접수를 확인하고 주문 참조 번호를 제공하기 위해 즉시 발송됩니다.
- 주문 '확인'이메일 –이 이메일은 소매 업체가 주문을 수락 할 수 있고 주문 처리 프로세스가 시작되었음을 확인할 때 전송됩니다. 당사 마켓 플레이스 내의 다른 소매점에서 구매 한 경우 주문의 각 부분에 대해 별도의 확인서를 받게됩니다.
- 주문 '배송 됨'이메일 –이 이메일은 소매 업체에서 상품을 발송할 때 전송됩니다. 마켓 플레이스 내의 다른 소매점에서 구매 한 경우 주문의 각 부분에 대해 별도의 배송 알림을 받게됩니다.
- '배송 업데이트'이메일 –이 이메일에는 배송 추적 정보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적 된 서비스로 배송 된 주문에 대해서만 전송되며 표준 서비스를 선택한 경우 배송 업데이트를받지 못합니다.
체크 아웃시 실수로 유효하지 않거나 잘못된 세부 정보를 입력 할 가능성을 제한하기 위해 이메일 유효성 검사를 실시하고 있지만 실수가 발생하며 첫 번째 이메일을받지 못한 경우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사항을 권장합니다.
- 이메일에서 스팸 또는 정크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 소셜 및 프로모션 탭을 확인하세요 (Gmail 만 해당).
- 그런 다음 주소록이나 허용 목록에 no-reply@fruugo.com을 추가합니다.
여전히 감사 이메일을 찾을 수없는 경우 :
대화 형 도움말 센터 (페이지 뒤로 클릭)를 방문하여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답하여 고객 서비스 팀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첫 번째 주문이 실패했다는 결론을 내릴 때까지 다른 주문을 시도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