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불에 대한 자세한 정보 얻기

결제 보안

당사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귀하의 결제를 안전하고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해 다양한 업계 최고의 결제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결제 솔루션과 자체 결제 시스템은 강력한 암호화, 최신 보안 및 사기 방지 도구를 사용하며 PCI-DSS를 준수하므로 결제가 항상 안전하고 개인 정보가 손상되지 않습니다.

지불 방법

Fruugo는 쇼핑하는 국가에 따라 다양한 결제 방법을 허용합니다. 수락 된 방법은 검색 및 결제시 제품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Paypal
  • Visa
  • Mastercard
  • American Express
  • Klarna
  • Apple Pay
  • Google Pay
  • Mobilepay
  • iDEAL
  • Afterpay
  • Clearpay
  • BLIK
  • Discover
  • Diners
  • Bancontract Mobile
  • Trustly
  • Sofort
  • Cartes Bancaires
  • Online Banking PL
  • Alipay
  • China Union Pay
  • JCB

주문이 접수되면 결제를 시도합니다.이 경우 주문 번호와 확인 이메일이 즉시 발송됩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추가 보안 검사를 위해 결제가 승인 될 수 있습니다.이 경우 결제가 승인되고 결제되면 (보통 24 시간 이내) 주문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Multibanco를 사용하여 주문을 결제하고 환불 처리가 필요한 경우 원래 결제 방법으로 처리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Google 팀원이 귀하에게 연락하여 다른 결제 수단으로 처리합니다.

결제 문제 및 결제 거부

거부 된 결제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 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거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만료 된 카드
  • 유효하지 않은 카드 번호
  • 3D 보안 인증 실패
  • 자금 부족
  • CVC 거부 됨
  • 제한된 카드
  • AVS 거부 됨 (쇼핑객이 입력 한 청구 지 주소 데이터가 올바르지 않음)

결제 거부에 문제가있는 경우 선택한 결제 방법 제공 업체에 직접 문의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Klarna 및 PayPal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세부 정보입니다.

Klarna 고객 서비스

국제 : +44 (0) 20300 50833 국제 : +44 (0) 808 189 3333

customer.service@klarna.co.uk 

PayPal 고객 서비스

국제 : +44 (0) 800358 7911

https://www.paypal.com/uk/smarthelp/contact-us?email=privacy

주문 수락

주문 수락은 소매 업체가 상품을 발송 한 후에 만 이루어집니다. 귀하의 지불 처리 및 주문 승인은 법적 구속력이있는 계약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상품을 발송하기 전에 Fruugo 및 / 또는 소매 업체는 어떤 이유로 든 주문을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