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보안
당사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귀하의 결제를 안전하고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해 다양한 업계 최고의 결제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결제 솔루션과 자체 결제 시스템은 강력한 암호화, 최신 보안 및 사기 방지 도구를 사용하며 PCI-DSS를 준수하므로 결제가 항상 안전하고 개인 정보가 손상되지 않습니다.
지불 방법
Fruugo는 쇼핑하는 국가에 따라 다양한 결제 방법을 허용합니다. 수락 된 방법은 검색 및 결제시 제품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Paypal
- Visa
- Mastercard
- American Express
- Klarna
- Apple Pay
- Google Pay
- Mobilepay
- iDEAL
- Afterpay
- Clearpay
- BLIK
- Discover
- Diners
- Bancontract Mobile
- Trustly
- Sofort
- Cartes Bancaires
- Online Banking PL
- Alipay
- China Union Pay
- JCB
주문이 접수되면 결제를 시도합니다.이 경우 주문 번호와 확인 이메일이 즉시 발송됩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추가 보안 검사를 위해 결제가 승인 될 수 있습니다.이 경우 결제가 승인되고 결제되면 (보통 24 시간 이내) 주문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Multibanco를 사용하여 주문을 결제하고 환불 처리가 필요한 경우 원래 결제 방법으로 처리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Google 팀원이 귀하에게 연락하여 다른 결제 수단으로 처리합니다.
결제 문제 및 결제 거부
거부 된 결제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 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거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만료 된 카드
- 유효하지 않은 카드 번호
- 3D 보안 인증 실패
- 자금 부족
- CVC 거부 됨
- 제한된 카드
- AVS 거부 됨 (쇼핑객이 입력 한 청구 지 주소 데이터가 올바르지 않음)
결제 거부에 문제가있는 경우 선택한 결제 방법 제공 업체에 직접 문의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Klarna 및 PayPal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세부 정보입니다.
Klarna 고객 서비스
국제 : +44 (0) 20300 50833 국제 : +44 (0) 808 189 3333
PayPal 고객 서비스
국제 : +44 (0) 800358 7911
https://www.paypal.com/uk/smarthelp/contact-us?email=privacy
주문 수락
주문 수락은 소매 업체가 상품을 발송 한 후에 만 이루어집니다. 귀하의 지불 처리 및 주문 승인은 법적 구속력이있는 계약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상품을 발송하기 전에 Fruugo 및 / 또는 소매 업체는 어떤 이유로 든 주문을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