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uugo 제 3 자 법적 불만 사항 정책

이 정책은 Fruugo 소매 업체의 Fruugo 플랫폼 또는 Fruugo 서비스의 오용 혐의와 관련된 제 3 자 ( "귀하")의 불만, 알림 및 기타 통신 ( "불만")에 적용됩니다. 이 정책은 사용 약관 ( "TOU")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과 함께 읽어야합니다. (어떤 수단 으로든) 불만 사항을 제출할 때 귀하는 본 정책에 구속됨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TOU에 명시된 바와 같이 Fruugo에 표시된 모든 제품은 독립 소매 업체에서 판매됩니다. 우리는 제품의 구매자도 판매자도 아닙니다. 우리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소매 업체의 상업적 대리인 역할을하여 소매 업체와 고객이 거래를 완료 할 수 있도록합니다. 제품 판매 완료시 체결되는 계약은 전적으로 고객과 소매 업체간에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그러한 계약의 당사자가 아니며,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관련 상품을 취급, 확인 또는 확인하지 않으며 주문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판이 좋은 온라인 소매 대리점으로서 우리는 법적 불만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우리 시장의 무결성은 우리 비즈니스와 모든 파트너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Fruugo 소매 업체가 다음과 같이 주장하는 제 3 자 불만 사항에 제한없이 적용되는이 정책을 구현했습니다.

• 지적 재산권 침해;
• 계약 위반;
• 규제 문제 및 기타 법적 의무; 과
• 기타 비 계약 및 비 법률 법적 의무 위반 (예 : 불법 행위 또는 형평성.

1. 알림

불만 사항은 법무 팀 전용 이메일 주소 (legal@fruugo.com)로 보내야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불만이 즉각적인주의를받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Fruugo는이 이메일 주소로 전송되지 않은 불만 사항에 응답하지 않을 권리를 보유하며 아래 섹션 4에 명시된 일정은이 섹션 1을 위반하여 당사에 전송 된 불만 사항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2. 불만 사항

귀하의 불만 사항에는 당사와 영향을받는 소매 업체가 불만 사항을 이해하고 불만 사항을 합법적으로 입증하는 데 합리적으로 필요한 모든 정보와 증거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즉, 불만 사항에는 적용 가능한 법적 권리, 근거 및 / 또는 책임 및 의존하는 모든 법률에 대한 명확한 설명이 포함되어야합니다. 법적 위반이 있었다는 귀하의 주장을 합리적으로 뒷받침하는 사실 침해가 의심되는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여 Fruugo의 목록에 관한 정보 해당되는 경우 상표 번호; 영향을받는 관할권 및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귀하의 불만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타 관련 정보.

과도하고 관련성이 없거나 불명확 한 문서 또는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이로 인해 불만 처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불분명하거나 불필요하게 긴 불만 사항을 거부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가이드로서 설명은 A4 페이지 3 장을 넘지 않아야합니다 (이 제한은 증거 제외)).

당사의 법률 팀은 영국의 본사에 전적으로 본사를두고 있으므로 당사에 제공되는 모든 정보와 문서는 영어로되어 있거나 영어로 번역되어야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정책의이 섹션을 준수 할 때까지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을 권리를 보유합니다.

3. 당사에 제공된 정보

Fruugo의 소매 업체를 대신하여 플랫폼 및 상업 대리인으로서 우리의 입장에서, 우리는 소매 업체에 영향을 미치는 불만 사항의 ​​세부 사항을 해당 소매 업체에 전달할 의무가 있습니다. 불만을 제출할 때 귀하는 당사가이를 수행하고이 목적에 필요한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는 불만 사항을 제출 한 결과 해당 소매 업체가 불만 사항에 대해 논의하거나 이의를 제기 할 수있는 연락을받을 수 있음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귀하는 관련 소매 업체 (들)와 건설적이고 성실하게 관여하고 관련 토론 또는 분쟁의 결과를 당사에 즉시 통지 할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귀하는 Fruugo가 그러한 논의 또는 분쟁으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법적 또는 재정적 결과 또는 귀하에게 초래 된 모든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4. 타임 라인

당사는 통지없이이 일정을 변경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하지만 업무 일 기준 3 일 이내에 불만 사항에 대한 초기 응답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 법무 팀은 자원이 제한되어 있으며 특히 성수기에는 우선 순위를 정해야합니다.

귀하와의 후속 커뮤니케이션과 관련하여 당사는 법무 팀의 역량과 가장 긴급한 불만 사항의 ​​우선 순위를 정할 필요성을 고려하여 합리적으로 가능한 한 빨리 응답 할 것입니다.

귀하의 불만이 긴급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불만에이를 명확하게 표시하고 그 이유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십시오 (예 : 일반 대중에게 심각한 피해를 입힐 위험이있는 경우).

5. 우리의 응답

귀하가이 정책을 준수하는 경우, 당사는 합법적으로 정당하고 상황에서 필요하다고 간주되는 모든 조치를 합리적인 기간 내에 취할 것입니다. 당사의 응답에는 일부 또는 모든 관할권에서 관련 목록의 일시 중지 또는 게시 중단, 문제를 소매 업체에 알리기, 문제 해결을 위해 관련 소매 업체와 연결하기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및 / 또는 취한 조치에 대해 귀하에게 업데이트.

그러한 모든 조치는 당사의 절대 재량에 따라 취해지며, 귀하가 당사에 불만을 제출 한 결과로만 조치를 취할 의무가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취하는 모든 조치가 어떤 목적을 달성하는 데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효과적 일 것이라고 진술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 우리는 그 효과 및 / 또는 준수 여부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거나 확인할 의무가 없습니다. 우리가 취할 수있는 모든 조치.

당사는 또한 관련 불만 사항의 ​​법적 근거가 섹션 2 또는 기타에 따라 입증되지 않은 경우 귀하에게 통지하지 않고 제품 목록 및 / 또는 소매 업체를 복원 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6. 일반

본 정책은 영국 법의 적용을받으며 귀하는 본 정책 및 정책과 관련된 권리 및 의무 (모든 비 계약 적 권리 포함)와 관련된 모든 분쟁과 관련하여 잉글랜드 및 웨일스 법원의 전속 관할권에 돌이킬 수 없습니다. 또는 의무). 관할 법원에서 정책의 요소가 유효하지 않거나 시행 할 수없는 것으로 판명 된 경우에도 귀하는 법원이 정책에 따른 당사자의 의도를 이행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정책의 나머지 요소는 완전한 힘과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