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uugo 제3자 법적 불만 사항 정책

최종 업데이트: 2023년 8월

본 정책은 Fruugo 소매업체 또는 Fruugo 당사에 의한 Fruugo 플랫폼 또는 Fruugo 서비스의 오용 혐의와 관련하여 제3자("귀하")가 제기한 불만사항, 법적 고지 및 기타 의사소통("불만 사항")에 적용됩니다. 본 정책은 이용약관(“TOU”) 및 개인정보 보호 정책과 함께 고려되어야 합니다. 당사에 불만사항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본 정책을 준수할 것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TOU에 명시된 바와 같이, Fruugo에 게시된 모든 제품은 독립적인 제3자 소매업체를 통해 판매가 가능하며 판매되고 있습니다. Fruugo는 제품의 구매자도 판매자도 아니며, Fruugo는 제품 공급망의 어떤 단계에도 관여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소매업체의 상업 대리인 역할을 하여 소매업체와 고객이 거래를 완료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상품 판매 완료에 체결되는 계약은 오직 고객과 소매업체 간 체결됩니다. 당사는 해당 계약의 당사자가 아니며,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해당 상품을 취급, 검증 또는 기타 방식으로 조회하지 않으며,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명망있는 온라인 소매 대리점으로서 당사는 모든 불만사항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당사 시장의 무결성은 당사의 사업과 모든 파트너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당사는 제3자의 불만 사항 관련 당사 연락 방법을 최대한 간소화하려 노력했습니다.

통지

귀하의 불만 사항이 즉시 처리되도록 하려면 다음 통지 방법을 사용하여 Fruugo에 문의하십시오. Fruugo는 제3자가 적절한 불만 사항 제기 양식 및/또는 프로세스를 사용하지 못한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올바른 프로세스를 따르지 않은 경우, 해당 불만 사항에 아래 명시된 목표 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적절한 채널을 통해 Fruugo에 불만 사항을 통지하시기 바랍니다.

Fruugo 및 Fruugo 문의처 관련 질문

도움말

당사 도움말 센터를 활용하면 대부분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구매 및 판매를 포함하여 Fruugo 사이트 사용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지정된 도움말 센터를 통해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시면 기꺼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지적 재산권에 대한 불만 사항

귀하의 지적 재산권이 침해되었다고 생각하시는 경우, 아래 전용 신고 양식을 통해 당사 법무팀에 불만 사항을 제기해 주십시오. 해당 양식을 통해 제기된 모든 불만 사항은 즉각적으로 대처 및 검토하여 Fruugo 공지 및 삭제 절차에 따라 조치됩니다.

권리 소유자 또는 브랜드 대리인으로서 침해 혐의를 신고하려면 다음 양식을 사용하십시오.

지적재산권 침해 신고서 양식

이 양식은 '상표 또는 저작권 관련 문의 사항이 있습니다'의 이유로 도움말 센터를 통해서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타 알림

Fruugo 플랫폼 오용, Fruugo 소매업체의 Fruugo 서비스, 규제 문제와 관련된 기타 모든 불만 사항은 지정된 법무팀 이메일 주소(legal @fruugo.com)로 신고해 주십시오.

불만 사항의 내용

귀하의 불만 사항에는 불만 사항을 법적으로 완전히 입증하고 당사와 관련 소매업체가 불만 사항을 이해하는 데 합리적으로 필요한 모든 정보와 증거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불만 사항에는 최소한, 해당 법적 권리, 근거 및/또는 책임과 관련 법률에 대한 명확한 설명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또한 법적 위반이 있었다는 귀하의 주장을 합리적으로 뒷받침하는 사실, 침해 혐의가 있는 제품에 대한 정확한 하이퍼링크를 포함한 Fruugo 게시 목록 관련 정보, 해당되는 경우 상표 번호, Fruugo가 귀하의 불만 사항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타 관련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과도하고 관련성이 없거나 불명확한 문서 또는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이로 인해 불만 사항 검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불분명하거나 입증되지 않은 불만 사항을 거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Fruugo에 제공되는 모든 정보와 문서는 영어로 작성되거나 영어로 번역되어야 합니다.

당사에 제공된 연락처 정보

Fruugo 플랫폼을 사용하는 소매업체를 대신하는 중개 상업대리인으로서의 역할로 당사는 소매업체 관련 불만 사항의 세부정보를 해당 소매업체에 전달할 의무가 있습니다. Fruugo는 데이터 보호 의무를 매우 중요하게 고려합니다. 불만 사항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Fruugo가 귀하의 불만 사항 세부 정보를 소매업체에 전달하고 이에 필요한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동의하게 됩니다. 불만사항을 제출하는 데 사용된 연락처 정보가 소매업체에 전달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 귀하에게 직접 연락할 수 있도록 소매업체에 전달할 수 있는 정확한 보조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불만 사항 제출의 결과로 귀하는 불만 사항에 대해 논의하거나 이의를 제기할 수 있는 해당 소매업체로부터 연락을 받을 수 있음을 인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관련 소매업체와 건설적이고 성실하게 협력하고 관련 논의 또는 분쟁의 결과를 즉시 당사에 통보할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귀하는 Fruugo가 해당 토론이나 분쟁으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법적 또는 재정적 결과에 대해 혹은 귀하에게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응답 시간

당사는 통지 없이 이 일정을 변경할 권리가 있지만 영업일 기준 삼(3)일 이내에 불만 사항에 대한 초기 대응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중복된 불만 사항을 보내거나 동일한 불만 사항에 대해 반복적인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이로 인해 초기 응답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귀하와의 후속 커뮤니케이션과 관련하여 당사는 법무팀의 역량과 가장 긴급한 불만사항의 우선순위를 고려하여 합리적으로 실행 가능한 한 빠른 시일 내로 응답할 것입니다. 이를 명확히 하기 위해 정부 및 규제 기관의 불만사항이 우선적으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불만 사항이 긴급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불만 사항의 제목 줄에 이를 명확하게 표시하고 그 이유(예: 일반 대중에게 심각한 해를 끼칠 위험이 있는 경우)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십시오.

당사의 대응

귀하가 본 정책을 준수하는 경우, 당사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법적으로 정당하고 상황에 필요하다고 간주되는 모든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당사의 대응에는 일부 또는 전체 관할구역에서의 관련 게시 정지 또는 중단, 관련 소매업체에 해당 이슈 공지, 문제 해결 및/또는 취해진 조치 관련 업데이트를 위한 해당 소매업체와 귀하와의 연결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반드시 그런 것은 아님).

모든 관련 조치는 당사의 전적이고 절대적인 재량에 따라 모든 관련 법률에 따라 취해질 것입니다. 당사는 당사가 취하는 모든 조치가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목적을 달성하는 데 효과적일 것이라고 진술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 당사가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의 효과 및/또는 준수 여부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거나 확인할 의무가 없습니다.

또한 당사는 본 정책이나 기타 규정에 따라 관련 불만 사항의 법적 근거가 입증되지 않은 경우, 귀하에게 통지하지 않고 제품 게시 및/또는 소매업체를 복원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온라인 분쟁 해결

ODR 규정 제14조 제1항에 따라 EU 위원회는 온라인 분쟁 해결 플랫폼(OS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분쟁 해결 플랫폼은 http://ec.europa.eu/consumers/od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재 EU 플랫폼 비즈니스 규정 2019/1150 제12조는 일부 상황에서 중재가 가능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소매업체는 중재를 통해 Fruugo와 관련된 분쟁 해결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양측 중 어느 쪽이든 해당 분쟁을 효율적 분쟁 해결 센터(CEDR)에 회부할 수 있으며, CEDR은 중재자를 지명합니다.

 

결제 관련 소매업체 불만 처리 절차

Fruugo가 제공하는 결제 서비스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전담 계정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의견은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사는 접수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귀하의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약 주체

Fruugo를 대신하여 운영하는 법적 계약 주체 관련 정보는 TOU를 참조하십시오.

일반

본 정책은 잉글랜드 및 웨일스 법률의 적용을 받으며 이에 따라 귀하는 본 정책 관련 모든 분쟁 및 정책 관련 권리 및 의무(모든 비계약적 권리 또는 의무 포함)와 관련하여 잉글랜드 및 웨일스 법원의 전속 관할권에 최종적으로 따릅니다.

본 정책의 어떠한 요소가 관할권이 있는 법원에서 유효하지 않거나 시행할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에도 귀하는 법원이 본 정책에 따라 당사자의 의도를 실행하도록 노력해야 하며 정책의 나머지 요소는 효력이 완전한 상태로 유지된다는 점에 동의합니다.